본문 바로가기

개꿀 정보

유튜브,넷플릭스 ott 싸게 보는 법(벗츠)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존잘 앱등이입니다.

저는 요즘 유튜브를 보면 볼수록 계속 광고가 떠서 굉장히 심기가 불편합니다 아마 모든 분들이

그렇겠죠 아니 뭣 같은 게 광고를 2개씩 끼워 넣어서 30초 동안 광고를 소비하고 있는 게 말이 안 된다

생각해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하기로 결심을 하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왜 이렇게 비싸 ㅠ

솔직히~ 한 달에 만원씩 주고 광고 없앨 빠엔 그냥 보고 말지,,, 아니 유튜브 뮤직이 있다고 해도 이건 쫌..

그러다 난 공유 ott 플랫폼 사이트를 찾았다 

바로 벗츠다

여기선 1년 보는 20000원이면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너무 싸서 사기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절대 아니다 왜냐 바로 벗츠에 장점인 사기 당하면 돈을 무상 환불해 주기에

믿고 돈을 보내고 즐거운 시청 하면 된다

지금 까지 존잘 앱등이는 벗츠를 이용해 많이 ott 공유해 사용을 하였다 

정말 환불을 받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하나 하면 위에 보이는 사진에 3번째 칸에 있는 넷플릭스는 잘 보다가 15일 남았을 때

부터 영상재생이 안되어 벗츠에 문의를 했더니 저렇게 취소완료(환불)를 받았다. 그러므로 여러분도 벗츠로

프리미엄을 싸게 이용했으면 좋겠다

 

하튜

반응형